“고객지향형 가치 브랜딩을 선도하는 기업” 랑벨,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랑벨이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부문 최우수상 수상으로 또 한번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와 중국 인민일보인민망의 후원을 받는 비영리 시상제도로, 고객가치중심의 혁신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성공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한 사례를 발굴 및 확산시키기 위해 제정된 행사입니다.
시상식은 지난 18일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아주 성대하게 치러졌습니다.
올해는 한국앱손, 파나소닉, 코웨이, 풀무원, 광동제약, 삼성전자, 일룸, 카카오 등 67개 부문의 쟁쟁한 기업 및 인사들에게 이 상이 수여되었고, 랑벨은 뷰티부문 브랜드 중 혁신적인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사례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랑벨은 모든 제품과 서비스 개발, 마케팅활동을 함에 있어 항상 고객을 중심에 놓고 진행하는 고객지향적 기업문화를 최우선 가치로 삼음으로써 고객만족을 이끌어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랑벨의 창업자 Lanny 대표는 ‘나와 내 가족이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신념으로 자연에서 나온 가장 깨끗한 원료, 가장 좋은 기능성 원료를 찾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며 제품을 개발해왔습니다. 무언가 하나라도, 조금이라도 더 나은 것을 찾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죠.
이렇게 자신이 직접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연구, 개발하다 보니 안전하고 깨끗한 것은 물론, 효과 면에서도 압도적인 제품만을 출시해왔습니다. 일반적인 제품 원료의 10배 농도 초고농축 EGF, FGF(세포 재생주기 회복을 돕는 성분)가 들어간 EGF + FGF 앰플, 국내외 유명 뷰투버(뷰티유투버)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타마누화장품 열풍을 일으킨 랑바이오 오일, 랑스타마누 크림이 대표적이죠. 이외에도 모든 제품이 Lanny 대표의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가장 좋게 만들어져, 실제로 써 보신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점점 퍼져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브랜드의 제품과 원료를 베이스로 고객이 직접 자신만의 화장품을 만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공유하는 랑스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러한 랑벨의 제품과 철학을 발견할 수 있는 랑벨 디스커버리 카페를 운영하는 등, 기존의 서비스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제품에 반하고 Lanny의 생각에 또 한번 반하여 모여든 저희 랑벤져스(직원 일동)들은 잇따른 수상 소식에 남다른 성취감을 만끽하고 있는데요,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주어진 상이라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잘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 제품과 브랜드, 무엇보다 고객 여러분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