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세계 최대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전시 참가

BY. lanbeller

랑벨이 지난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태리 볼로냐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전시에 참가하고 돌아왔습니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코스메틱 시장의 가장 큰 교류의 장으로, 중요 코스메틱 브랜드와 바이어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곳입니다.

볼로냐는 평소에는 크게 유명한 관광명소 없는 평화로운 지방 소도시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코스모프로프 행사가 열리는 시즌이면 숙박은 물론 택시까지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고 하니

그 열기가 대단합니다.

올해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는 전 세계 70개국 3000개 업체가 참여하고, 25만명이 방문을 했을 정도로 역대급으로 성대하게 치러졌답니다.

랑벨에서도 부스 한켠을 배정 받아 해외 각국에서 온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행사 이틀 전부터 부스 내부 인테리어 설치도 하고, 미리 보내 놓은 전시용 제품과 홍보물도 정리를 하느라 정신없이 바빴습니다.

부스 배정 경쟁도 치열하다 보니 좋은 자리는 이미 많이 선점이 된 상태여서 어렵게 자리를 배치 받았는데요

전 제품 CPNP 획득은 물론, Vegan인증, Organic인증 등 수많은 인증을 받은 데다,

만나는 이들 누구나 인정하는 우수한 제품력이 뒷받침되다 보니

홈페이지 사전 리스트를 보고 일부러 찾아오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저희 랑벨은 독일, 프랑스, 덴마크, 스위스, 러시아, 대만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오신 80여 팀의  바이어들과 미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바이어 분들이 저희 제품에 대해 아주 호감을 갖고 계시더라구요.

지난해 말부터 유럽을 비롯해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며 글로벌 코스메틱으로 거듭나고 있는 랑벨.

올해 더욱 활발한 해외 진출을 계획중인 랑벨, 기대해주세요!

CLOSE